벌써 내일이면 4월 마지막인가..
코로나 처음 걸리고 난 후로 매년 아픈 거 같은 느낌..
매번 느끼는 건데 왜 항상 아플 때마다 월 마지막주 즈음에 아픈 것 같지..
나 안아프고 싶다고 오오오오오오오오 툭하면 다치고 툭하면 독감이나 감기 걸리고 덕분에 운동 못해서 20키로 찌고
이게 뭡니까아아앙앙아아ㅏ 하 그만 아플래에에에에에ㅔ 건강만 할랠에에ㅔㅇ
큼 다들 아프지 맙시다..

오전에 팀원들이랑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는데 OMG 코 막히고 가래 껴서 말하기도 힘들고 코는 하도 풀어서 어지운 상태로
참여함 오늘 우리조 끼리 프로젝트 만들어보기로 해서 상의하다가 있는 제품을 다시 만들고 소개하는 방향 >
있는 제품을 콘텐츠로 만들어보기로 함 발표를 오늘 할지 내일 할지 다들 투표하고 고민하다 내일은 블로그 세션도 있고 해서 오늘 하기로 했다. 어떤 주제로 만들지 의논하다 스타벅스로 하기로 함. 이런저런 대화 나 누가 도저히 안될 거 같아서 병원 뛰쳐 다녀옴
하필 일요일부터 아파서 병원 가보지도 못했는데 드디어 가네 ㅜㅜ 갔더니 콧물이 꽉 막혀서 병원에서 뚫어주심 ㅜㅜ 살 거 같아..다녀와서 약 먹고 좀 쉬다가 2시에 다시 참여
VOD 들었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 나서 복습 후 정리 밑 이미지는 >>> https://yeol0827.tistory.com/16 여기로 가면 볼 수 있다.



오후에는 스타벅스의 콘텐츠 이미지, 영상 만들고
스타벅스 소구점, 기획의도, 카피한 이유, 이미지선정
등 설명을 적어봤다.
영상도 너무 급하게 만든거라 .. 음 일단 해본다..

솔직히 이 이미지는 어.. 마음에 안든다 너무 복잡복잡한 느낌...
생각이 많은 곰돌이. 꼭 이00씨 같음. N들의 머릿속에 있는걸 끄집어낸 느낌이랄까

이건 좀 괜찮은듯
소구점
dear20 빛나는 우리를 위한 혜택
기획의도
20대 20%할인 이라는 명확한 혜택을 중심으로 브랜드 경험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.
카피 이유
대학생이라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에서
20살의 커피는 20% 가볍게 라는 문구로 만들어 봤습니다
또한 가볍게 라는 표현을 통해 가격 부담이 줄어든다는 의미와 동시에 스타벅으 경험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.
이미지선정
캠퍼스 속 스타벅스를 가볍게 즐기고 있는 과복 입은 곰돌이 캐릭터를 활용하여 현실적인 일상과 친근함을 표현 해봤습니다
TMI: 최근 나는 스타벅스 별 모으기에 빠져있다.
얼마전 별50개로 우산 바꾸기 이벤트가 있었는데 아쉽게 40개여서 참여 못했다능..
카드를 만들면 웰컴 쿠폰으로 음료40%할인 >>> 이후 매주 월요일 음료20%할인, 매월 1일 푸드 20%할인 제공하고 있습니다!
그럼이만~~~
'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6년05월04일 TIL (2) | 2026.05.04 |
|---|---|
| 26년 4월 30일 TIL (0) | 2026.04.30 |
| 26년4월28일 TIL (0) | 2026.04.28 |
| 26년4월 27일 TIL (0) | 2026.04.27 |
| 26년 4월 24일 TIL (0) | 2026.04.24 |